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켓몬빵 파는곳 편의점 팁 알아보기

반응형

포켓몬빵 파는곳 편의점 알아보기

참 우리나라는 신기한거 같다. 갑자기 어느 하나에 엄청 열광하는것 같다. 물론 비하하는것은 아니다. 그저 신기할뿐이다. 그전에 허니버터칩도 그렇고 이번에 포켓몬빵 파는곳 알아보는것도 그렇고 TV를 보다가 배우 임원희님이 포켓몬빵을 찾아서 편의점을 돌아다니는것을 봤다.

포켓몬빵 파는곳

나이가 있으셔도 같을수 있다는것을 처음 알게되었다. 물론 아닌 사람들도 많지만 모으는거를 좋아한다면 그리고 주변에서 철이없다느니 주책이라든지 이런 소리를 할 이유도 없다고 생각한다. 임원희님이 잘못을 한것도 아니고 건전하게 자기가 돈주고 빵도 먹고 취미생활도 하는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릴적에 유행했을때에도 스티커를 위해서 구매하는 친구들을 본적이 있다. 심한경우에는 칼과 가위를 가져가서 몰래 스티커만 훔쳐가는애들도 봤다. 나는 포켓몬빵 파는곳을 찾는데 취미가 없는터라 사실 빵도 예상이 가는 맛이기때문에 그돈으로 더 맛있는 빵을 먹던가, 보름달 빵을 먹을것 같다.

본격적으로 포켓몬빵 파는곳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편의점을 통해서 구매하는게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집근처에 있는 편의점을 방문하여 구매가 가능한데 요즘은 입구에 품절되었다고 써붙이기까지 하는데, 이러한 수고를 덜어줄수있는 작업이있습니다!

첫번째! 포켓몬빵 파는곳 찾아내는 팁!

편의점 어플을 활용해서 재고를 확인하자! 요즘은 어플이 잘 나와있어서 자가진단키트도그렇고 편의점에 재고수량을 확인할수있는 다양한 어플들이 존재하는데요! 자신이 거주하고있는 근처의 편의점 어플을 다운받고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두번째! 포켓몬빵 파는곳 편의점 팁!

자기가 속해있는 편의점에 몇시에 물량이 들어오는지 확인하는것입니다. 사장님이나 알바생에게 물어보거나 조금 겁이난다면 박카스라도 하나 드리면서 혹시 포켓몬빵 재고 언제들어오냐고 물어보면 대충 알려주십니다! 그 시간에 맞춰서 미리 대기하고있다가 구매하기!

세번째! 포켓몬빵 파는곳 찾아내는팁!

편의점이 힘들다면 대형마트나 근처 슈퍼를 노리는것도 하나의 팁이다! 주변에 단골 슈퍼 사장님과 친해지면 자연스럽게 그냥 빵을 받기도한다. 실제로 내 친구는 집앞 편의점보다 슈퍼에 가서 현금으로 물건을 많이 구매했는데 사장님과 친해져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눌정도의 사이가 되었다고했다. 그랬더니 최근에 갑자기 살거 사고 대화하고 나가려는데사장님이 조용히 이리로 오라고해서 뭐지? 싶었는데 굉장히 은밀하게 포켓몬빵 파는것을 그냥 값도 안받고 주셨다고했다.

예전에 이런식으로 그친구는 허니버터칩과자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분명 마스크나 과자 품귀현상때도 그렇고 시간이 지나면 너무나 자연스럽게 구매를 할 수있는 날이 올거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때가 되어도 나는 구매를 할지는 모르지만.. 열심히 사러 돌아다니시는분들을 존중한다.

날씨도 따뜻해지면서 점점 외출할때 옷이 얇아지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날이 따뜻해지면 난방비 많이 안들겠다는 생각부터 나네요.. 물론 여름에 전기세가 많이 나오고 이번에 전기세인상도 있다고해서 걱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겨울보다는 여름을 좋아해서 요즘은 그냥 기분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