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반응형

쿠팡 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던 국가대표 A매치 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상대는 코스타리카입니다. 하지만 요즘 1인가구 시대에 컴퓨터는나 ott는 사용하지만, TV는 따로 수신하지 않는 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 역시도 그에 해당하기때문에 이렇게 국가대표 경기가 있을 때에는 고민이 많습니다. 하지만 쿠팡 플레이 pc버전이 등장하면서 저같은 사람들도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생방송으로 볼 수가 있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플레이 pc버전

과연 쿠팡이 얼마나 더 발전할까 기대가 되는 요즘입니다. 로켓배송은 정말 충격적이였는데요. 그밖에 라이브커머스라던가 로켓프레쉬는 현재 세대를 살아가는데 한층 더 스마트한 세상으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서비스를 로켓와우회원이라면 모든것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는건가?

예전에는 없었지만 이제는 https://www.coupangplay.com/ 주소로 접속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TV에있는 OTT나 스마트TV로 이용할시에는 다운로드를 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을 먼저 다운로드하고 로그인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쿠팡 플레이 pc버전 이용료는?

아까도 말씀드린것처럼 와우회원이라면 문제없이 추가로 낼 비용도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이 모든 서비스가 2900원이였는데, 이제는 오른 4990원인데, 전~혀 아깝지 않아요. 물론 오르는건 싫지만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면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pc버전 동시 시청 가능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2대를 초과한다면 3번째 기기부터는 시청이 차단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가족끼리 사용한다고하면 최대 2인만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아예막지는 않고 2대까지 가능하게 해준 쿠팡측의 배려에 새삼 감동합니다!

아마 쿠팡을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최소 월2회이상 로켓배송을 사용한다면 본전은 뽑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간혹 넷플릭스에서 없는 영화가 쿠팡 플레이 pc버전에는 있는것들이 있더라구요. 지난번 토트넘 방한 때 중계까지 책임지고있는 쿠팡 플레이가 앞으로 얼마나 더 발전하고 다양한 컨텐츠 사업을 실행할지 기대가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물건을 구매할 때 비슷한 제품이라도 쿠팡에 먼저 검색을 해서 로켓배송이 되는지 안되는지를 확인하고 구매합니다. 그리고 저만의 꿀팁이 있다면 라이브 커머스상품을 살펴보는 습관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라이브방송때 똑같은 제품들을 할인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또한 이번 중계는 ott서비스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TV를 이용하거나 구글 크롬캐스트등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따로 쿠팡 플레이 pc버전으로 사용할 필요없이 TV로도 중계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TV를 사실 축구 생방송만 보는 경향이 있어서.. 요즘은 굳이 TV수신료를 부담하면서까지 볼 필요가 있을까? 싶더라구요.

재미난 예능들도 사실 다시보기 서비스들이 너무 잘되어있고 요즘은 유튜브를 통해서 보는게 더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물론 생방송으로 볼 수있는 TV만의 매력이 있지만, 저같은 경우에 본방을 사수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그냥 영화나 드라마 몰아서 보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최근 김수현 차승원님이 나온 영화도 봤는데 자체 드라마나 영화도 신경써서 제작하는것 같습니다.

쿠팡 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게 아직은 정확한 안내가 없어서 저도 한참 헤매다가 답답해서 제가 직접 글을 준비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비가 많이 내려서 당황했는데,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또 해가 뜨네요.

우리의 인생도 갑자기 우울하고 구름이 낄때가 있지만 다시 또 해가 뜰수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봤으면 좋겠습니다. 아무 노력도 안하면서 잘되기를 바라지 말고 계속 무언가 도전하고 변화하려고 노력해보다 보면 분명 좋은 일이 생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